SBS CNBC 스마트청년일자리프로젝트 JOB담 ㈜스쿨버스편 촬영 현장 공개

안녕하세요, 세이프 스쿨버스입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성과 공유, 직원 성장, 복지, 근무환경 개선 등 최근 청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자리 특성을 2개 이상 복합적으로 가진 중소기업들을 발굴하여 알리고 있습니다.

저희 (주)스쿨버스도 중소기업중앙회가 선정한 100대 스마트 중소기업이라는 사실!

1. 일과 생활의 균형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자율 출퇴근, 차량은 정해진 시간만 운행, 자택 위주 배치 등) 2. 기업 성장에 따른 성과 공유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년내일채움공제, 재직자공제 가입, 스톡옵션, 차량별 인센티브 제공 등) 3. 편리한 근무 환경(수면실, 휴게실, 카페, 신차로만 운행 등)을 제공하는 핵심 장점들을 중심으로 젊은 청년과 은퇴한 중장년 모두가 만족하는 일자리라는 것이 선정 이유인데요.

 

 

스마트 중소기업으로서 지닌 장점과 매력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에 스쿨버스가 SBS CNBC 스마트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JOB談(잡담)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JOB담은 중소기업중앙회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SBS CNBC의 프로그램으로서 중소기업 신입사원의 뜨거운 열정과 좌충우돌, 그리고 눈물이 담긴 직장 생활을 통해 날것 그대로의 직업 체험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기업을 소개하는 취지로 방송 중인 다큐멘터리랍니다.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스쿨버스를 적극적으로 추천해주신 덕분에 특별히 방송 출연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쿨버스의 매력과 장점을 알아주시고 방송 출연의 기회까지 주신 중소기업중앙회 담당자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대망의 첫 촬영이 있던 날! 아침부터 본사에 모인 스쿨버스의 젊은 실장님들로 회의실이 북적였습니다.

마침 이 날은 새로 업데이트 된 스쿨버스 자체 안전 운전 매뉴얼을 통해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추가 교육과 그동안 각 현장에서 발생한 이슈들을 토의하며 대응 방안을 마련하는 모임이 있었는데요.

 

 

낯선 카메라 앞에서 진지하게 업무 내용까지 토의하려니 모두가 어색해 어쩔 줄 몰라 하던 분위기도 잠시, 시간이 지날수록 각 실장님들의 다양한 의견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즐겁고 화목하게 무사히 첫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미 안전 교육을 마스터하고 각 현장에서 열심히 달리고 계신 우리 젊은 실장님들이 안전하고 친절한 운행을 위해 진지하게 토의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들이 카메라에 어떻게 담겨져 방송이 될 지 무척 기대가 되네요.

 

 

다른 날, 이번엔 하남에서 한창 촬영 중인 JOB담 스쿨버스 편의 주인공 윤주영 실장님을 만났습니다. 하남에서 안전 운행을 책임지고 계신 또 한 분의 주인공 김민규 실장님과 함께 사진 속 굉장히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두분의 활기 넘치는 밝은 에너지 덕분에 순조롭게 촬영이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역시 우리 실장님들, 카메라도 두려워하지 않는 적극적인 마인드와 넘치는 열정! 정말 든든하고 멋있습니다!

 ​

 

과연 SBS CNBC 스마트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JOB담 스쿨버스 편은 얼마나 재미있을지, 우리 스쿨버스 젊은 실장님들의 뜨거운 열정과 좌충우돌, 눈물이 담긴 직장 생활은 어떨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오는 화요일 밤 10시! SBS CNBC 채널에서 JOB담 스쿨버스 편이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